Log, AI:ソムニウム ファイル- 6 게임2020. 5. 27. 23:06

 

 - 4일째 이리스 싱크부터 개시. B-B루트 탄다

 

 - 스위치 ㅋㅋㅋ NAIX는 과연

 

 - This Man

 

 - A루트랑은 완전 뒷길이구만. 이런 연출은 꽤나 잘해놨다

 

 - 아 시발 ㅋㅋㅋ 시간 모잘라서 끝났네 미친

 

 - 와 1초 12남기고 성공. 엄청 빡세네

 

 - 마지막에 999초는 좀 너무하지 않냐. 10초 Timy 얻는거 모르면 어케깨라고 --

 

 - 뇌종양. 이리스는 병 ㅋㅋㅋ 아픈 아이였다

 

 - 이리스 또 죽음 ㅜㅜ 이번엔 오른쪽 눈이네. 왼쪽 오른쪽 의미가 있는건가

 

 - 역시 이리스가 되살아날리가 없지. 대역인가가 아니라, 시체가 다른 사람인가. 출산 직후에 살해.

 

 - 아니 근데, ㅋㅋㅋ 주변 조사 제대로 안하냐. 포크레인 열어볼 법도 한데, 경찰새끼들

 

 - 동결된지 10년 이상이라고?

 

 - 허.. 이리스 진짜 엄마인가 설마. 히토미는 가짜고. 

 

 - ㅋㅋㅋ 여기서 ALL-ICE가 나오네. 이상한데서 전작 써먹는구만

 

 - AI-Sight 나올 때마다 너무 느리네

 

 - 미즈키 이 년은 중요정보를 대체 왜 말을 안하냐. 지 애비라고 감싸고 돌아서 사건 복잡하게 만드는거보소 -- 

 

 - 대충 맞겠구만. 18년 전. 이와이 마나카. 오키우라랑 히토미 동창이네. 예전에 언급된 히토미의 친우.

 

 - ㅋㅋㅋ 취조하다 말 안하면 강제로 수면제 먹여서 싱크하는 것도 좀 웃기다.

 

 - 싱크할 때 매번 6분 강조하고 자아 침식된다는게, 6년 전 사건이랑 관련있는건가. 다테가 범인이고, 그 때 조사하던 형사가 싱크하다가 침식당했다거나.

 

 - 싱크할 때 임계점을 넘으면 몸을 바꿀 수 있다. 과연

 

 - 겁나 어렵네 솜니움 파트. 이거 공략 없이 가능하냐 진짜

 

 - 세지마 사이토. 세지마 아들. 18년 전에 12세면 지금 30세.

 

 - 퓨타새끼 또 배신

 

 - 폐공장에서 오키우라 죽어있고, 89호 아 ㅋㅋㅋ 시나리오 락. 저번에 막혔던 거 해야 풀리는구만

 

 - 저번에 보스가 세지마 죽이는 영상 본 뒤로부터 시작. A-B 루트.

 

 - 이제와서 생각해보면, 보스의 자아가 누군가랑 바뀌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겠네. 세지마 아들내미라든가.

 

 - 시발 중요한 순간의 습격이벤트에서도 지랄이냐 ㅋㅋㅋㅋ

 

 - 보스 솜니움 파트. 공략 겁나기네

 

 - 쇼코를 죽인건 오키우라, 오키우라를 죽인건 이리스, 이리스를 죽인건 세지마, 세지마를 죽인건 보스. 역시나.

 

 - 그리고 그 각각은 싱크로 자아 뒤바뀜. 세지마 아들내미 그 새끼구만.

 

 - 평행세계 얘기나오는구만.

 

 - 자아 기준으로 솜니움이 형성되니까, 매번 보지도 않았을 범죄현장이 나오는거구나.

 

 - 아, 그렇지. 이리스 솜니움에서 제1사이클롭스 사건이 나왔었지.

 

 -  쇼코 -> 오키우라 -> 이리스 -> 세지마 -> 보스

 

 - 아, 시작판은 안구를 적출해야만 쓸 수 있었구나. 그래서 이리스 그렇게 된 거였군.

 

 - 음 역시. 다테가 사이토의 몸이구만. 

 

 - 허헐, 89호에는 로한, 사실 89호가 그럼 다테인가. 쇼코 전에는 로한. 

 

 - 아, 그래서 최초 솜니움파트에서 히토미 총맞았을 때의 그 기억이 나왔던거구만. 진히로인은 그럼 히토미인가 ㅋㅋㅋ

 

 - 따르지 않는다 6번 -> 배드엔딩. 따른다 -> 전멸엔딩.

 

 - 이제 진루트 하나 남았다.

 

 - 일단 그 전에 솜니움 파트 잡 트로피 작업 진행.

 

 - 오늘 끝내야지. 진루트 달린다.

 

 - 폐공장 진입해서 얻어맞고 기절한 것부터 시작

 

 - 쇼코 죽은 시점에서 오키우라가 안죽었으니까, 사이토는 오키우라->89호 이렇게 갔겠구만

 

 - 요런 연출이 좋다. 루트 왔다갔다 하면서 플레이어가 알게 되는 지식이 등장 인물과 합쳐지는 연출.

 

 - 근데 굳이 오키우라->이리스를 고집 할 필요가 있나. 좀 의아한 부분.

 

 - 안구뽑는거 쿨한거보소 미친 ㅋㅋㅋ

 

 - 사이토 완전 미친놈이구만 ㅋㅋㅋ 근데 자기가 자진해서 몸을 바꿀 이유가 있나

 

 - 인물 전부 모은 기념으로 보는데, 보스 42세였냐. 저 모습으로 42세가 말이되나 ㅋㅋㅋ

 

 - 오오 맹마

 

 - 미즈키 ㅋㅋㅋㅋㅋㅋ

 

 - 역시 자폭 복선이 여기서 회수되는구만

 

 - 아이보 ㅠㅠ

 

 - 오우야, 자폭해서 머리 날아가네 

 

 - 마지막 댄스는 좀 ㅋㅋㅋㅋㅋㅋ

 

 - 결국 히토미가 진히로인인가. 외적으로는 머메이드쨩이 제일 좋지만...

 

 - 끝!

 

 
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3. Ghost of Tsushima  (0) 2020.08.19
2. AI:ソムニウム ファイル  (0) 2020.05.28
Log, AI:ソムニウム ファイル- 5  (0) 2020.05.24
Log, AI:ソムニウム ファイル- 4  (0) 2020.05.21
Log, AI:ソムニウム ファイル- 3  (0) 2020.05.17